어느 멋진날 ▒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제주도 드라이브 코스 신창리 해안도로

 

 

제주도 가을 여행하면 역시 한라산이죠. 붉게 물든 한라산을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가을여행을

하게 되는데요...한라산과 한라산을 통과하는 1100도로의 풍경은 정말 장관입니다만 요럴 때 사람들을 피해

해안 드라이브 코스 여행을 즐기는 센스 제주여행을 하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제주도 여행의 시작점은 크게 동부와 서부로 나눌 수가 있는데 처음 제주여행을 하시거나 서부권 여행을

떠나지 않았다면 서부권 코스로 일정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습니다.(중산간도로도 있지요ㅎㅎㅎㅎ)

 

서부권 추천코스 : 제주공항→하귀~애월해안도로 협재해수욕장 신창리 해안도로 수월봉

 

 

 

 

 

협재해수욕장을 지나 달리다 보면 바다와 풍차가 만나는 신창리 해안도로를 만나게 되는데...

바다와 어우러진 풍차의 모습은 참 멋져요~ㅎㅎ

 

 

 

 

신창리 해안도로를 얼마쯤 달리다 보면 보면 곳곳에 피데기 말리는 풍경이 장관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법ㅎㅎㅎ

즉석에서 먹어보는 맛은 또 일품이랍니다.(내 돈 주고 사 먹어야 한다는 점)

 

 

 

 

서부 해안 드라이브코스 신창리 해안도로 달리다 보면 마지막 종착점 수월봉에 다다릅니다.

수월봉은 승용차로 가면 가장 편하지만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도 있어요

 

<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 고산하차 서회선 시외버스를 타면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수월봉에서 바라본 차귀도에요!!

고요한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차귀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이이도 촬영지, 일몰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

언제 기회가 되면 꼭 일몰 촬영을 해보겠노라 다짐해봅니다.

 

 

 

제주도 해안은 이렇게 암석과 함께 보는 게 가장 멋진 거 같아요.ㅎㅎ

 

 

 

역시 제주는 고층 빌딩이 없어 고즈넉한 맛이 있답니다.

수월봉에 오르기만 해도 저 멀리 한라산이 한눈에 들어오니 말이죠~

수월봉 주변은 트래킹을 하거나 자전거 하이킹하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