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멋진날 ▒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부산 가볼 만한 곳 감천문화마을


이야기가 있는 부산 감천문화마을 다녀왔습니다. 

당일 코스로 가도 좋고 1박2일 부산 여행으로 가도 좋은 곳

한국의 마추픽추, 산복 도로 르네상스라는 동네로 형형색색 지붕이 매우 인상적인 곳이다.





감천문화마을입구 벽화 그림들이다

아기자기함까지 더해 정다운 풍경이 참 마음에 든다.

하지만 여기까지 오는데...차도 사람도 힘들었어요


도시철도가 한 번에 오지 않고 마을버스 등을 이용해야 하는 교통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다

감천문화마을 교통정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클릭 시 해당 페이지 이동)





산자락을 따라 걷는 재미가 있다

 계단식 구조로 이루어진 감천문화마을의 풍경을 보는 재미

골목 어기마다 카페,박물관 등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ㅎㅎㅎ


감천문화마을에는 안내센터가 있어 방문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며 마을내 게스트하우스도 있다니ㅎㅎ

문의전화는 051-204-1444


다만 골목투어 지도 등은 판매라고 하는데 아쉽기 그지 없답니다.






골목마다 각양각색의 무늬가 특이하다. 




골목골목을 누비다 보면 카페도 있고 박물관도 있다.

이런저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뿔사~위험해도 인증샷은 필요해~ㅎㅎ



등대 포토존인데...

등대를 날려버렸다..




문화마을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저 먼 곳은 송도 해수욕장이다.

바다 위를 날으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 타는 재미도 느껴보자



밤에 보는 감천문화마을의 야경은 정말 황홀 그 자체!!

다음에 꼭 야경까지 보고 와야겠네요~




거의 다 왔다. 이제 인증샷은 필수~~

주차를 했으니 되돌아가야겠지 ㅠㅠ

사진찍고 왕복하면 2~3시간은 걸리더라~





방문하라고 개방은 했지만 사람이 사는 공간이니 

사생활 침해하는 촬영이나 쓰레기는 함부로 버리면 안 되겠다.

주의하면서 감천문화마을 여행한다면 재미있는 시간이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