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객실 리뷰

프리미어 디럭스 오션 뷰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중문에 위치해 있으며 오래되었지만 영화 "쉬리"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오늘은 제주신라호텔 객실 프리미어 디럭스 오션 뷰 리뷰를 해본다.


참고로 제주공항에서 제주신라호텔 이동은 전용 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잘 모르겠으면 제주공항 GATE내 제주신라호텔 부스를 찾아가면 된다ㅎㅎ



체크인 후 객실문을 열고 들어서니 화사하게 밝은 햇살이 창가에 비친다.

카펫은 고급스러움 물씬~ 두근두근ㅎㅎ



침대 위에는 웰컴~스낵-:)

제주도의 명물 감귤로 만들어진 스낵이 놓여 있다.




객실 베란다가 있어 밖을 내다보니 제주신라호텔의 자랑 "숨비정원" 과 중문 바다가 들어온다

상쾌한 공기와 초록빛 정원은 들뜬 여행에  한껏 더 기쁘게 해주는 느낌이랄까....




오늘의 주인을 맞이하는 객실화 또한 깔끔하게 정돈돼어져 있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호텔에 가보면 먼저 화장실을 유심히 보게 된다.

화려하고 크진 않지만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보인다.

드라이기는 어딨는지 한참을 찾아 헤맨 기억이 난다.ㅋㅋ



미끄럼 방지용 매트도 구비되어 있고....

편안히 욕조에 누워서 TV 감상도 할 수 있도록 베개도 준비되어 있다.


욕실 용품들은 깔끔하게 정돈돼어져 있었고...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이다.

어디 가나 요거 좋더라..ㅎㅎㅎ

두짓타니호텔도 요거였음.



디럭스 객실 내부의 모습 오픈!!

고급스러운 침대와 편안한 소파 그리고 은은한 조명은 최고였지!!

잠이 그냥 스러러 왔다.ㅎㅎㅎ



딱히 할 게 없다면 객실에만 머물러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지만 

제주신라호텔에서 가만히 있는 건 상상할 수 없는 일...상상에 맡길터..ㅎㅎ



간간이 소파에 앉아 바라보는 제주도의 앞바다는 황홀 그 자체~ㅎ





이뿐만이 아니다.

제주신라호텔을 누비다 보면 이렇게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그리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물에 있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너무 아름답다. 

그러니 객실뿐 아니라 로비, 복도할 거 없이 촘촘히 둘러보는 것도 신라호텔 여행하는 재미.


가장 좋아한 한가지 바로 저녁이면 찾아간 S라운지(독서,음악,영화 여기 꼭 가야 돼)



제주신라호텔 객실에서 바라본 풀장이 있는 전경

지금 이렇게 보니 해외 부럽지 않은 휴양지다.

제주신라호텔만 사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 안되겠니~ㅋㅋ



야경도 아름다운 제주신라호텔

떠나요 둘이서~♡ 노래가 딱 어울리는 오늘이다.

제주신라호텔 밤이 되면 문라이트스위밍과 와인파티도 열리니 진정 멋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