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바닷가 여행 갈때 필요한 아쿠아슈즈 리뷰

 

스위스런 아쿠아슈즈 국민 아쿠아슈즈로 인정

조금 있으면 오키나와로 여름(?)ㅋㅋㅋ휴가를 떠나는데요~

오키나와 해변은 해변에 조약돌 같은 것들이 있어 아쿠아슈즈가 없으면 자칫 다칠 염려가 있다 해요

그래서 급 장만한 스위스런 아쿠아슈즈....

 

 

 

 

 

 

 

따뜻한 남쪽나라로 여행 떠날 때 필수 아이템 아쿠아슈즈

단돈 9.800원에 구입했습니다.

역시 옷이나 신발이나 아기들 거는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러워~

 

 

 

 

 

 

이번 오키나와 여행에는 장인, 장모님 동반 총 5명이 떠나는 여행이라

무려 5개 구매를 했답니다.

 

 

 

 

 

 

 

 

국민 아쿠아슈즈 스위스런 색상도 각양각색이에요!!

 

 

 

 

 

 

 

요런 거 하나 있으면 워터파크나 수영장, 설마 하고 피트니스 등에서도 신을 수 있을 듯합니다.

물론 얼마나 오래 견딜지 모르지만..ㅋㅋㅋ

 

 

 

성인 남녀는 정 사이즈 혹은 한 치수 작은 거 사시면 되구요

아이들은 한치 수 큰 거 사면 된답니다.

 

 

 

 

착용해본 결과 정말 가벼워서 신고 있어도 신지 않은 듯한 착화감 인정합니다.

또한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기분이라 정말 ㅋㅋ좋습니다.

여행지에서 신어보고 생생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여행이 코앞에 닥치신분 들은 진정 필요한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