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책에 관심을 보이는 유아에게 좋은 삼성 팝업북 전래동화


누구나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토이북 한 권정도는 사주시죠...

자동차, 우주, 의사놀이등 종류도 다양한데...그때 우연히 알게된

삼성 팝업북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그림이 쏙 튀어나오는 게

어른이 봐도 재미있고 해서 이것저것 사 보았답니다.








팝업북의 장점은 역시 호기심 자극


사실적인 묘사


재미까지 듬뿍~~


유야 관심끌기에 안성맞춤 팝업북









삼성 팝업북은 총 24권이었는데 역시 


인기있는 북은 일찌감치 품절



왜냐? 착한가격 그대로....


권당 4300원이랍니다.






알록달록한 색감, 귀여운 묘사


집 떠나는 돼지들


너무 깜찍해 보인다요~ㅎㅎ











열심히 집을 짓는 모습도 쏙쏙~



마치 집을 짓듯 생생한 묘사에


안경을 썼다는게 너무 신기 신기.











늑대가 바람을 불어 나뒹굴어지는 돼지들 모습도 생생


이러니 아이들이 삼성 팝업북 좋아할 수 밖에요~ㅎㅎ










마치 내가 직접 보는듯한 모습처럼


잘 만들어졌다요~~~


종류도 다양해서 쉽게 싫증 나지 않아요







촛불을 켜고 소원을 비는 모습


이럴때 어떤 소원을 빌면 좋을까?



함께 상상해보기에 좋은 팝업북!!








팝업과 글밥이 함께 잘 어우러진 책이랍니다








쉽게 찢어지지 않을듯한 내구성 으로 되어 있답니다


간혹 아기들이 잡아 당겨서 문제지만..ㅋㅋㅋ







팝업북마다 주제에 맞는 주인공이 밖으로 쏘~옥 튀어 나올듯.







아직 익숙지 않은 나이지만


재미있고 간결하고 상상력을 키울수 있는


삼성 팝업북


혹여 그림만 보면 어때요???


그게 아이들에게 재미고 상상인데..ㅎㅎ







예나 지금이나 착한 가격 

팝업북은 역시 삼성 팝업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