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멋진날 ▒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강원도 여행 봉평 초가집 옛골 막국수


강원도 하면 막국수 & 닭갈비 & 메밀이 유명하지요!!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오전 내내 썰매 즐기고 점심먹으러 찾아간 곳

같이 간 친구가 일전 여행에서 답습을 하였다 하여 주저  없이 초가집옛골로 바로 향했습니다.


강원도는 눈이 내려 길이 미끄러우니 안전운전 하시구요!!







옛골 막국수 가격표입니다.

< 진짜 강원도 메밀 >이라면 착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실내에 들어와 보니 밖에서 보던 것보다 더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역시 여행은 피곤해도 자동차로 다니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시간 구애 없이 이곳저곳 다니며 먹고 볼 수 있으니 말이죠~ㅎㅎ








어쩜 비주얼 좀 보소!!


우리가 주문한 메밀 물 국수 와 메밀 비빔국수

와이프는 비빔을 저는 물국수를 ㅎㅎㅎ

참고로 곱빼기 주문했습니다.(2000원 추가요)









지금 한창 배고플 시간인데...

포스팅하다보니 정말 답 없음 ㅠㅠ

맛이 정말 구수했어요~제가 메밀을 좋아라하는데

진정 국물까지 싸악 비웠답니다.


(참고로 맛은 있는데 사장님은 좋은 인상 아니었어요

같은 일행 계산했음에도 계산하고 가라고...ㅠㅠ

알고 보니 옆 테이블 계산하고 돈 더 받았음~어이 없음

모르고 그랬다해도 확인도 안하고 돈을 받았다니..)







월요일이어서 그런지 홀은 한가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음식도 금방 나오고 좋았습니다.

역시 여행은 남들 쉴 때 가야 제맛이죠~ㅋㅋ







강원도 하면 또 찰옥수수죠!!

옥수수가 주렁주렁~

이렇게 보면 상호가이 미산인줄 알겠네요~ㅎㅎ




평창의 주요 먹거리로는 산채정식, 메밀부침, 황태구이, 황태해장국, 

메밀막국수, 대관령한우, 송어회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올겨울 평창 동계올림픽 혹은 강원도로 여행 가신다면 봉평 메밀국수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제 월정사로 떠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