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폰6 유저로서 이번에 발표된 아이폰X에 대해 기대감을 가졌던 건 사실입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은 크게 달라진 건 아니지만 세련된 디자인, 슬로건처럼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느껴지네요.ㅎㅎ

페이스 ID 방식, 방진방수, 무선충전기능 등 기존 아이폰8에 있는기능도 있고 추가적인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깨알기능이 있어서 매력적인 아이폰X,

저도 이번 기회에 갈아타 볼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지금 사용중인 아이폰6가 벌써 2년이나 되었지만 아직 잔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조금 더 미뤄야 겠습니다

 

 

 

저처럼 아직 아이폰6 또는 아이폰6플러스 유저가 많은 만큼 오늘은 아이폰 음악넣기 중 동기화 없이 음악넣는 법을 알아 볼까 합니다.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의 64G 메모리는 적지 않은 용량이기에 처음 사용자라면 모를까 어느정도 메모리가 찼다면 아이튠즈 프로그램 연결시 상당히 불편함감이 있기 때문이지요. 바로 동기화라는 기능입니다

 

 

 

 

 

동기화 기능이 백업차원에서 좋을지 모르지만 필요시 수동으로 이동을 하면 되기 때문에 궂이 동기화 기능을 사용 할 필요는 없다고 보고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동기화 없이 순식간에 음악을 넣을 보겠습니다.

 

 

 

 

 

아이튠즈 실행 후 아이폰6 또는 아이폰6 플러스를 USB로 연결합니다.

아이폰을 아이튠즈와 연결 후 요약 부분을 보시면 "자동으로 동기화" 기능이 체크 되어 있을텐데요..

이 기능을 위 그림처럼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관리"로 전환을 하신면 된답니다.

 

 

 

 

 

그런다음 개인 PC에 가지고 있던 음악이 있는 폴더로 이동을 하세요!!

 

 

 

 

 

 

PC에 폴더에 있는 음악을 드래그 해서 아이튠즈로 끌어서 넣어주면 됩니다.

그럼 보시다시피 6곡의 곡이 금방 아이폰6에 동기화 없이 쏘~옥 들어간답니다.

 

 

 

 

 

아이폰에 추가 된 음악 딱 2~3분이면 충분하네요.

어때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동기화 없이 음악 넣기 간단하죠!! 이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