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화면 가로 사이즈 조정으로 좀 더 느낌 있는 블로그 만들기

 

 

내가 가진 사진이 크기도 크고 화질도 좋은데 블로그에 올리기만 하면 유독

작게 보이는 경우 필수 적용 사항입니다.

 

요즘에는 모니터가 대부분 22인치 이상이기 때문에 굳이 800에 맞출 필요도 없는 거 같아요

 

 

그럼 티스토리에서 가로 사이즈 조정하는 법 알려 드릴게요!!

 

 

 

 

 

 

우선 티스토리 관리 화면 접속합니다.

왼쪽 메뉴 중에 꾸미기 > 스킨 변경을 클릭하면 위 화면이 오른쪽 상단에 보입니다.

여기서 스킨 위자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스킨 위자드 라는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상단 탭 이 3가지 보일 텐데  게시글이라는 탭을 선택하면 글 영역 넓이라는 부분 보이시죠?

이 부분이 현재 본인 블로그 영역이랍니다.

저는 스킨 위자드를 통해 현 가로 영역을 800으로 변경해보았습니다. max 1000이네요

 

 

 

 

 

<600 대 800 화면 블로그 가로 사이즈 비교>

위 화면이 600 아래 화면이 800인데 블로그 느낌이 확실히 살아 있네요~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가로 사이즈 조정하는 법 어렵지 않아요.

어때요? 블로그 꾸미기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죠~ㅎㅎㅎ

다음 편에는 밋밋한 맑은고딕체를 시원한 나눔폰트로 변경해보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