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괌 두짓타니 클럽라운지 후기

 

두짓 도착하자마자 객실 확인사살 후 클럽라운지로 후다닥 올라갔습니다~~

진에어 기내식은 영 그래서 배도 고팠고 체크인 당시 1시간 정도 걸려서 열폭 할뻔했지요.ㅠㅠ

(한국인 직원 있지만 사무적입니다.쳇~)

 

괌 덥다고 생각은 했지만 시원한 날 떠나서 도착하니 땀이 삐질.삐질.@@

 

클럽라운지에서 간단한 샌드위치 등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나서야

30층에서 바라보는 투몬비치가 한눈에 들어왔답니다. 캬~~ㅋㅋ

 

괌이구낭~

 

 

 

괌에서의 휴식은 천국

 

 

 

아직도 투몬비치에서 바라본 노을은 잊을 수가 없네요~~~

라운지 전면 통유리여서 식사가 더욱 즐거웠습니다.

 

 

 

 

 

클럽라운지 입장은 물론 룸 키로 하시고 언제나 입장 가능하답니다

괌 두짓타니 클럽라운지는 아침, 저녁은 식사용으로 준비가 돼요.

그 외 시간은 샌드위치, 빵, 음료 등으로 요기를 해야 한답니다.

 

 

 

 

 

시리얼과 과일은 기본이죠~

 

 

오믈렛, 베이컨, 소시지 등 5일 동안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나와요~

 

 

 

 

 

 

 

아침에는 베이컨, 롤 김밥, 오믈렛, 밥, 빵 등의 다양한 류의 음식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사실 뷔페라 생각하시면 만족 못할지도 모르지만 그냥 편안히 먹고 자고 하기에는 딱인듯...ㅎㅎ

 

 

 

 

 

과일이랑 빵은 엄청 먹은듯...ㅎㅎㅎ

 

 

 

 

 

 

 

 

 

 

 

커피는 이제 일상이죠..ㅎㅎ

 

 

 

점심때나 식전 후에는 이렇게 샌드위치, 과일 음료 혹은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답니다.

 

 

 

냉장고에 가득 찬 음료와 술은그림에 떡ㅠㅠ

왜 이렇게 음주에 약한지...ㅠㅠ

 

 

하루 마무리하는 저녁시간에도 커피..ㅋㅋㅋㅋ

잠이 오지 않음 안자면 되니까...좋았어요

 

 

두짓타니호텔 풀장에서 수영하다가 혹은 투몬비치 물놀이 하다가

언제든지 시원한 뷰가 보이는 곳에서 아이스 커피와 과일을 즐겼네요^^

 

 

 


괌 두짓타니호텔 뒤의 배경이랍니다. 

 황홀한 투몬비치를 뒤로하니 이렇게 낯선 풍경이 보입니다.

기분이 묘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