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SET-575 개봉기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자동 충전용 하이패스까지 무료로 배송받았습니다

 개통은 판매자가 직접 무료 개통가능해서 참 편리했습니다.







내용물은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SET-575 & 선불하이패스 충전카드

개통 완료 직인까지 찍어서 보내주셨네요~ㅎㅎ

 심플하죠~





요게 바로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SET-575)에요~

크기도 카드 한 장 정도이고 무선이라 참 편리할 거 같아요ㅎㅎ


유선 제품은 가격은 저렴한 반면 신용카드사에서 하이패스 전용 칩을 

발급받아야 해서 그냥 카드형 타입을 찾다 보니 SET-575가 딱이었습니다





요건 바로 선불하이패스 카드에요~

카드 발급비용 무료, 연회비 없어서 참 좋네요!!


게다가 기준금액을 설정(1만원으로 했어요)하면 

자동으로 통장에서 5만원을 채워주니 연체될 일도 없답니다






바로 위 설명과 같은 방식이죠~~

처음 무선하이패를 차량에 장착하고 하이패스 구간을 통과하니

잔액이 없다고 일반 톨게이트로 진입하라는 안내가 ㅜㅜ


요럴때 당황하지 말고 도착지 하이패스 구간 통과하면 자동으로 5만원 충전하더라구요~

아...그리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충전하려고 하니 6개월 지나야 충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75 뒷면입니다.

무선이다보니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

처음에는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참고로 하이패스 구간 통과시에만 작동하는 절전형이라고 한다)




사용하실 때는 비닐을 제거하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75 가격은 4만원(약)


행복단말기 하이패스는 엠피온이 대세인거 같아요~

가격 저렴하고 널리 보급되어 참 편리하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AS 엠피온고객센타 1544-8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