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생활가전을 위한 100년의 연구,
글로벌 리딩 가전 브랜드일렉트로룩스



미세먼지 걱정 없이 안전한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생활가전 100년 기술...오직 한국만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싸이클로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지난 5년간 일렉트로룩스는 한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청소기를 위해 15번의 소비자 조사, 10번의 디자인 연구, 수 백번의 성능 테스트를 실시하여 마침내 미세먼지 0.00% 밀폐시스템의 청소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주부님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울트라 플렉스를 신세계백화점에서 14년 11월에 구매하고 12월에 울트라클럽에 가입하여 5년 무상방문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보통 청소기 10년은 쓰지않나 생각 됩니다만..ㅎ





울트라플렉스 청소기 박스포장과는 달리 내부 구성은 좀 엉성한 티가 납니다




울트라플렉스 구성품입니다.

몸통 /  노즐 / 흡입구 이게 구성품 다네요...




조립된 상태의 울트라 플렉스 청소기 입니다.

조립은 노즐만 끼우면 되니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무게는 조금 무겁게 느껴지긴 하나 부드럽게 따라오는 휠을 장착하여 핸들링과 움직임이 사실 

편합니다.



편안한 그립감의 인체공학적 핸들(에어로프로 클래식 핸들) 이랍니다.

공기 조절이 있어 강화마루에는 완절 밀폐, 장판에는 개폐를 통하여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존 국산제품이 대부분 손잡이에 세기조절 버튼 과 전원버튼이 있는데 반해 울트라플렉스 이 제품은 본체에 달려 있네요.

+, - 로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1~5단계 흡입력 조절까지 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어 불편했지만 현재는 머 잘 적응하고 사용중입니다.


일단 흡입력은 1800W 모터 파워로 아주 잘 빨아들입니다.

또한 2개의 공기 방이 공기와 먼지를 깨끗하게 분리해서 작은 먼지 입자가 필터를 막지않아 강력한 흡입력을 일정하게 유지된다고 하네요



노즐은 3in1 멀티노즐로 구성되어 있네요

1. 좁고 깊숙한 가구 밑 코너까지 완벽한 먼지제거를 할 수 있는 플렉스프로 노즐이구요

멀티노즐로 소파나 가구 위 까지 그리고 창문 틀까지 말끔히 청소가 가능합니다.




좁고 깊숙한 가구 밑 코너까지 먼지를 빨아들이는 플렉스프로 노즐입니다.

180도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므로 코너에 끼어있는 닿기 힘든 먼지까지 100%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게 설계된 노즐입니다. 독일 최고 인증기관 SLG로부터 청소최고 등급 5starts를 받았다고 하네요!!


간편한 먼지통 비우기

당기는 동작과 버튼 한번으로 손쉽게 먼지통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먼지통 바닥 열림 방식이라 비울때도 먼지가 거의 날리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먼지통을 분해 후 비운뒤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기존 청소기에 비해 청결도가 아주 양호 합니다.

세균번식에 대한 염려도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네요. 다만 주기적으로 씻어햐 한다는 점이 단점이죠



분리 후 본체에도 미세먼지가 남아있는데 3개월마다 청소를 하라고 되어 있네요




울트라시리즈는 한국기술시험원 에서 미세먼지 재방출 테스트 결과 미세먼지 제거 뿐만 아니라 방출되는 미세먼지량까지 0에 가까운 결과를 보였다고 하니 국내에서 가장 깨끗한 청소기임을 새삼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