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삼성노트북 아티브 북 5 개봉기

삼성노트북 ATIV BOOK 5개봉기


도대체 너의 정체가 뭘까? 인터넷으로 NT531U4AE-K07/C 를 검색해봐도 답이 없고....

회사에서 주는 거니까 그냥 버리지도 못하고... 대리님은 삼성노트북 아티브 북 9 최신기종인데 나는 이거 받고도 왠지 푸대접!!

그래도 앞으로 몇년간 이녀석과 친하게 지내야 되니 이쁘게 봐줘야겠습니다.


얇고 가벼우며 성능이 뛰어나지 않다는 편견을 버리라는 아티브 북5 개봉기




삼성아티브북 5 노트북이 왔답니다. 삼성아티브북 9에 비히 턱없이 부족해 보이지만 그래도 어떤제품인지 살펴보아야겠어요~

박스를 조심시럽게 개봉해보겠습니다. 역시 비싼만큼 소중하게 다뤄야해~~



기스나지 않도록 잘 포장된 케이스..역시 노트북을 개봉할 때의 기대감이란..두근두근



오호 얇은게 아주 반짝반짝 빛나는 외관입니다.

뒤에 hp 키보드인데요 덮개때문에 진짜 구려보이네요..ㅋ



아트북 5 이녀석의 정체를 잠깐 확인해볼까요??



우선 CPU는 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장착해서 2세대에 비해 영상 편집에서 게임까지 더 빠르고 원할하면 풍부한 경험을 제공해주는 인텔의 기술입니다.

두번째. 윈도우 7을 장착하여 부팅속도가 20초정도로 기존윈도우 보다 약 10~20초 앞당겼습니다.

그리고 자주사용하는 S/W에 대해 20~50%응답속도가 단축되는기능까지.


덮개를 오픈 하는 순간 이제 너는 영원히 나의 것~

CPU는 인텔코어 i5 이고  운영체제는 윈도우7를 장착했습니다.


대부분 울트라 노트북은 4G정도의 메모리를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확장성은 최대 8GB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합니다.


굿 부팅

부팅까지 약 10~15초 소요됩니다.

과히 상상을 뛰엄넘는 빛의 속도 아티브북 5입니다



초경량 초슬림 울트라 북 5로 무게는 1.52kg 밖에 되지 않습니다. ㅎㅎ예전에 두꺼운 모니터 들고 출장다닐때 생각함 삼성노트북 진짜 비약적이 발전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삼성 노트북 울트라북 5 는 HDMI / D-SUB(VGA) / USB3.0 유선 LAN포트를 지원합니다.



옆모서리가 살짝 둥근 멋진 디자인의 노트북 울트라북 5


HDMI 포트 그리고 랜은 USB포트를 꼽아야 하네요...대략 난감하게.이건 또 따로 구매를 해야한답니다.

그런데 USB2.0 을 꼽으니 드라이버를 잡지 못하네요...이건 또 뭔지..그래서 삼성에 문의한 결과 울트라북 제품은 3.0을 지원하고 2.0은 기본적으로 윈도우 그러니까 OS 인식을 하는데 드라이버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으면 아마 그 제품의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야한답니다.



역시 노트북은 키보드 그립감이 아주 뛰어나죠...



이건 삼성에서 나온 블르투스 마우스 S Action 으로 노트북과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선이 없어 좋긴 하네요~


일단 발열이 적고 무엇보다 가볍다는 점이 장점이겠죠!!

아티브북 5 은 학생들이나 직장인들 에게 좋을듯 합니다. 


삼성 노트북은 국가고객만족도 2005년부터 8년연속 1위를 차지하여 한국의 대표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하고 있답니다.

역쉬 컴퓨터의 대세는 울트라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