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어제는 오랫만에 사무실 회식했어요~~ㅋㅋ

신년회겸 단합으로 삼겹살 먹으로 고고씽~~~

신나2

대구 서변동 삼겹살 맛집 추천 맛찬들 왕소금구이~

대구 서변동 근처 가실때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한 삼겹살집을 소개합니다.


본 포스팅은 특정 업소를 홍보하거나 상업적인 용도가 아닙니다.


캬~~맛있겠죠!!

맛찬들 왕소금구이 삼겹살의 비밀이 무엇일지 진짜 궁금해집니다!!

왜냐...진짜 맛있다니까요? 삼겹살 구우면 보통 좀 질긴편인데 여기

맛찬들은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다만 좀 과하게 먹었다하면 느끼함

이 밀려오기도 하니 적당히 드시면 좋겠죠..ㅎ



고기굽는 종업원 아저씨가 주범!!

처음에는 진짜 노릇노릇 맛나게 잘 굽혔는데 두번째는 완전 타고 있어요~ 여기 굽는 종업원 아저씨가 더 웃김

고기도 건성이 있다나...ㅋ 그래서 탈 수도 있다고 하네요!! 14년 경력의 종업원 아저씨 절대 자기가 태웠다고 

말 안합니다.ㅋㅋㅋㅋ그래서 우리도 그냥 기분 좋아서웃고 넘어 갔습니다.


아...맛찬들은 기본적으로 종업원 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세요!!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그게 편해요..ㅎㅎ



짜잔~~!!

이게 맛찬들의 핵심노하우 노린노린 구운 삼겸살을 잘라서 일렬로 배열합니다.직원들이 삼겹살 굽는 비법을 잠깐

보니 우선 불을올리고(전기가 아닙니다. 숯입니다) 온도를 확인하던데 대략 보기엔 370도로 맞추는거 같음.........

그리고 두꺼운 삼겹살(14일 숙성 시켰다고 쓰여있었음)을 올리고 지글지글 할때 뒤질고 그리고 바로 자르기들어감!!

그리고 위처럼 프로그래밍으로 따지면 2차원 배열기법을 적용하여 하나씩 뒤집어 가면서 굽는답니다.고기 뒤집는 

것도 기술이고 노하우인듯~



요건 맛찬들 왕소금구이 재래기입니다.

야채 재래기가 아니라 콩나물 재래기??  뭔가 좀 특이하죠~  새콤한 식초랑 고춧가루랑 버물려 만든 거 같은데

생각보다 고기랑 잘어울립니다. 일단 고기의 느끼함을 새콤한 식초가 없애주거던요~그렇다고 야채를 안주는건

아니에요~    여튼 이게 있으니 야채를 좀 덜 먹게 되더라구요. 이것도 쌈을 덜 먹게하는 노하우인거 같아요~




오늘 굽고먹고 해서 확인해보니 무려 18인분을 먹었네요. 우리 실장님 생계형이라고 하시는데 등골 휘지 

않을까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늘 회식자리에서 쪼잔하게 찬조 얼마 이러지 않고 이렇게 통으로 쏘시니 

우리 팀원들로서는 이 얼마나 행복한 순간이겠습니까?

메롱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매뉴판 오픈합니다. 숙성 생삽겹살 100g 1인분 9,5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만 맛은 진짜 인정합니다.

그리고 돼지고기 / 한우 / 쌀 / 김치등은 국내산이라고 하니 어찌 믿음직스럽습니다. 그리고 고기 위에처럼

진짜 두껍게 나오구요 3인분시키면 아마도 3덩어리정도가 됩니다.잘랐을때 불판한판정도 4명이면 6인분정도 

먹으면 적당할 거 같아요!! 우리가 8명 18인분이니까 1인당 2인분조금 더 먹었네요~



웃겨~~~^_____________^담배2

진짜 정부에서 잘한일중에 하나가 모든 음식점을 금연구역으로 설정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기냄새에 담배냄새까지 나면 진짜 비흡연자 짜증 지대로인데 오늘은 고기냄새만 폴폴 맡고

먹고 왔습니다.


서변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길가에 그냥 마구잡이로 주차하더라구요~

그리고 홀이 그리 크지 않고 대기자까지 생기니까 일찍가셔서 드심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