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여러분은 스마트폰 어떤 용도로 활용하시나요?

게임, 인터넷, 금융등 활용도는 실로 엄청나죠...이제 지갑없이 다닐 수 있어도 스마트폰 없이는 다니지 못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저의 경우에는 운동할때 스마트폰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운동할 때 음악없이는 못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아이폰6 및 아이폰6s 음악넣기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도록 할께요!!

제가 올초에 아이폰6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새로이 나온 아이폰6s도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음악넣기는 아무래도 똑같은거 같아요!!

지금부터 화면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큰 무리없으실꺼랍니다.

 

우선 네~버에서 아이튠즈를 다운 받아야해요!!

아이폰은 아이튠즈 없으면 음악,벨소리는 OTL이랍니다.ㅎㅎㅎㅎㅎ

 

 

아이튠즈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먼저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동그랗게 생긴 사람모양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하심 되여~~~

그리고 참고로 아이튠즈를 이용한 아이폰6 및 아이폰6s연결은 최대 5대의 PC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벌써 3대의 컴퓨터 인증을 받았는데 PC가 맛이 가면 어떻게 될까 ㅋㅋㅋ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아이튠즈와 아이폰6 / 아이폰6s를 연결한 후 왼쪽하단 1번을 보시면 + 표시가 있어요!!

거기서  "새로운 재생목록"  을 누르면 2번항목에 재생목록이 순차적으로 만들어 지게 됩니다.

재생목록2를 예로 들어보면 만들어진 폴더에서 우측상당 "재생목록 편집"을 클릭합니다.

 

 

 

현재는 음악파일이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요 기본은 비어 있겠죠!!

그림 4번항목처럼 윈도우탐색기 음악이 있는 폴더를 여세요~

mp3음악이 없다면 해당사항이 없습니다.ㅠㅠ

 

 

 

 

자기가 가지고 있는 mp3음악 폴더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한다음 아이튠즈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음악이 추가가 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다 되었으면 이제 아이튠즈와 아이폰6 / 아이폰6s동기화를 해줘야 합니다.

동기화 하는 방법은 상단에 아이폰 아이콘(클릭이 안되면 아이폰6 / 아이폰6s 와 컴퓨터가 연결이 안된 경우랍니다.)

을 클릭하면 설정탭에 음악을 클릭 재생목록에 자기가 만든 항목을 클릭 후 적용 또는 동기화를 눌러주면 끝났답니다.

 

 

기존 안드로이드 계열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정말 귀찮은 일이겠습니다만 어느정도 적응이 되면 그저 해야할 일로 생각이 됩니다.

물론 아이폰6 / 아이폰6s 파일이 많으면 많을수록 동기화 시간은 올래걸립니다. 이럴때는 소중한 데이터를 보관하신다 생각하시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아이폰6 / 아이폰6s 벨소리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