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가 오는 11월 20일 시작되어 12월 31일까지 축제기간으로 대구 이월드 일대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평소 이월드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나 겨울여행을 마땅히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야간 자유이용권으로 겨울축제를 즐겨보시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대구이월드 별빛축제 정보

야간자유이용권 : 18,000원

전화 : 053-620-0001

 

 

 

 우선 축제당일인 11월 20일은 대형 트리점등식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겨울, 12월하면 역시 크리스마스죠!!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에서  대형트리점등식도 보고 동심의 세계로 빠져 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올해는 꼭 아들녀석과 함께 즐겨보고 싶네요~:)

 

 

11월21일은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의 하이라이트 대형불꽃쇼가 있다고 합니다.

평소 대구에서는 불꽃축제를 볼 일이 잘 없는데 가족,연인과 함께 대구 이월드에서 대형 불꽃쇼까지 관람할 수 있다니 심쿵!!

 

그럼 지금부터 미리떠나는 2015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here we go~~~

이월드 중아삼거리, 카페트리, 진입광광, 중앙광장, 폭포광장, 잔치집 진입로등 아름다운 조명들은 겨울 특히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올 겨울은 가족과 그리고 연인과 함께 대궁 이월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면 참 좋겠다 싶네요^_^

특히 이월드 일대 10만송이의 화려한 LED 장미가 수놓을 예정이라고 하니 여느 행사보다 멋질 거 같아요~

 

 

 

 

 

 

 

 

그리고 대구 이월드 하면 생각나는 곳 83타워죠...대구의 랜드마크에서 최고의 전망과 멋진 데이트도 즐겨 보세요!!

83타워는 대구 이월드와는 별개로 전망대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구요!!

주변관광지로는 두류공원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