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아이폰6 아이폰6s 유용한 꿀팁을 소개해드립니다!!

O/S가 달라서 혹은 뒤로 가기가 없어 불편하다고들 하시지만 한번 아이폰6, 아이폰6s에 빠지보시면 그 매력 무시못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빠른 터치감, DSLR같은 화질 사용하면 할수록 매력적인 아이폰6, 아이폰6s ...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꼭 필요한 아이폰6s 유용한 기능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내 휴대폰을 소중히!!

아이폰6 휴대폰을 지킬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바로 지문인식 서비스랍니다.

10손가락 지문을 다 등록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한 손으로 보통 많이 사용하는 저로서는 양 엄지손가락을 등록해 놓았습니다.

아이폰6 유용한 꿀팁 간단히 지문 등록하는 방법 | 설정 > Touch ID 및 암호를 누르게 되면 처음 설정하신 암호를 묻게 됩니다.

여기에 암호를 입력하고 들어가서 지문을 등록하면 됩니다. 보시는것처럼 지문 추가를 누르게 되면 계속적으로 추가가 가능하구요

설정에 따라 iTunes 및 App Store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 편리하겠죠:)

단, 주의할 점은 계속적으로 지문인식으로 사용을 하게되면 향후 아이폰6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 지문 잠금 해제가 아닌 비밀번호 해제로

해야하기 때문에 가끔씩은 비밀번호를 까먹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합니다.

 

 

 

 

 

 

< 아이폰6 유용한 꿀팁 > 두번째는 바로 실행된 프로그램을 한번에 종료하는 기능이랍니다.

우선 아이폰6 및 아이폰6s 에서 하단 동그란 버튼이 있죠!! 이건 아이폰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버튼이죠~

아이폰6의 버튼을 더블클릭하게 되면 위 보시는 화면처럼 실행중이 프로그램이 보여지게 됩니다.

하나씩 쏙쏙 위로 올리면 되고 화면에 꽉 차게 보이는 3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위로 올려도 된답니다.

 

참고로 버전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필수는 아니지만 언젠가는 해야되기 때문에 꼭 하시고

하시기전에 반드시 지문인식이 아닌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꼭 비번으로 풀어보시고 하세요~

그리고 비번 3번 실패하게 되면 1분,3분,5분.....으로 연장이 되기 때문에 2번 실패하게 되면 지문인식으로

한번 풀고 다시 도전하세요~

 

 

< 아이폰6 / 아이폰6s 유용한 꿀팁 > 세번째는 바로 화면캡쳐입니다.

동그란 버튼과 우측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게 되면 찰칵 소리와 함께 사진에 저장이 됩니다.

위 설명 이미지 모두 화면캡쳐 없이는 안되니까 요것도 참고하세요!!

 

 

 

 

 

< 아이폰6 / 아이폰6s 유용한 꿀팁 > 네번째는 바로 바로가기 아이콘들이죠

화면이 잠겨 있는 상황에서도 화면의 하단부에서 손으로 위로 살짝 드래그 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비행모드, 와이파이, 블루투스, 야간모드, 화면회전, 음악, 손전등, 알람, 계산기, 카메라등의 인증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기능을 모아놓았답니다.

 

요즘 아이폰6s의 시장 점유율이 꾀나 높다던데...이유가 뭘까요?? 곰곰히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런 뉴스가 있더라구요!! 구글이나 페북등이 런던이나 한국등 전세계에서 어마어마한 수입을 거둬들이지만 실제로 세금은 자국에서 낸다.

그러면 고스란히 그런 돈들이 R&D에 재투자되고 그렇게 되면 구글,페북외에도 무수한 업체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하더군요~:)

대한민국도 소프트웨어 강국으로 가는 길, 적절한 대우와 투자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현업에서 전산의 중요성이 무시못하지만

알지못하는게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