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반영 사진이 아름다운 곳 경산 반곡지

 

며칠 있으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ㅋㅋ 추석 연휴 시작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멀리 떠나지 말고 대구 근교 나들이 장소로 좋은 경산 반곡지로 떠나봅니다. 경산 반곡지는 사진 찍기 좋은 장소 그래서 출사지로도 아주 유명하죠. 게다가 보기만 해도 눈이 시원한 녹색명소라 이보다 좋을 순 없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들과 함께 한 경산 반곡지 여행~

제 인생에서 아들녀석이 없었으면 어쩔뻔..ㅋㅋ

나의 사진 모델이요 친구니까..ㅎㅎ

인생 샷 함 건져 볼까요!!

 

 

 

게다가 평일엔 회사일에 스트레스 받을때도 있지만 주말이 되면 가까운 곳에 함께 나들이 갈 수 있어 참 다행입니다^^

 

 

 

 

이처럼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면서 조용히 거닐 수 있는 곳, 쉴 수 있는 곳 바로 경산 반곡지랍니다.

여기서 찍으면 모두 다 사진작가ㅋㅋㅋ

쨍한 햇볕도 막아주고 그렇다고 어두컴컴하지도 않아서 사진 찍기 명소로 인정!!

 

 

 

 

어쩜 물에 비치는 반영도 아름답고...쭉쭉 뻗은 줄기는 시원시원합니다

이런 곳은 청송 주산지에나 볼 수 있을까 했는데...대구에서 가까운 경산에 있어서 너무 좋네요~

 

 

 

 

 

 

 

 

오랜 세월 세월을 견뎌낸듯한 나무들을 보니 참 경이롭습니다.

자꾸 봐도 뭔가 신비로움이 마구마구 느껴지네요~~

 

 

 

 

 

녹색명소 경산 반곡지 파노라마로 담아봤어요!!

무료 주차를 하고 천천히 산책 겸 다녀오신다면 넉넉히 1시간 정도 충분합니다.

 

 

 

 

 

 

가는 길에 제가 좋아하는 대추도 보고!! 점점 가을이 깊어가네요~:)

이번 추석은 해외도 좋지만 주변을 한번 둘러봅시다. 국내 바가지 안 쓰고 조용히 다녀올 수 있는 곳이 의외로 많다니까요!!

대구 근교 나들이 경산 반곡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