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겨울에 떠나는 낭만 여행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겨울...

생각만 해도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이죠~~ ㅠㅠ


생각나는 건 따뜻한 방에서 군밤 먹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가슴 따뜻한 영화를 보며 보내는 것 이상적이죠 ~ㅎㅎ


하지만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설원으로 떠나는 여행

한번쯤 생각해보셨나요??




지금부터 겨울 떠났던 홋카이도 여행 소개해드립니다





50년 만에 폭설로 온 세상이 하얗게 변했던 홋카이도

그야말로 온통 하얀세상이었다죠~~ㅎㅎ




-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

▶항   공 : 에어부산

▶호   텔 : 라장스테이삿포로오도리

▶출발지 : 대구공항 출도착

▶일   정 : 3박 4일 (대구공항-삿포로 치토세공항)






흰 수염 폭포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중 뷰가 가장 멋졌던 곳.

보는 순간 감동이 밀려옸던 홋카이도 흰 수염 폭포


홋카이도 여행을 결정하게 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했답니다.ㅎ

이름처럼 너무 아름답고 멋졌던 흰 수염 폭포, 그 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웠지만 홋카이도 여행에서 필수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낭만 가득한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 또한 겨울 홋카이도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곳이죠!!

예전 거점 무역항의 하선 작업을 하다 지금은 고급레스토랑등으로

변신을 거듭한 오타루 운하 이국적인 야경도 하이라이트랍니다.


그곳에 알록달록 골목과 아름다운 오르골 소리 오르골당이 있는 건 아실런지....^^_


그리고 펑펑 함박 눈이 내리던 그날.

내 생애 최고의 겨울 여행을 보냈었답니다ㅎㅎ








홋카이도 비에이  투어


이런 설원은 처음이야~~~~


홋카이도 여행 비에이 투어 중 


비에이 투어는 하루 코스로도 모자랄 정도로 시간을 투자해야 하지만

이 또한 겨울 홋카이도 여행중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랍니다.



그야말로 눈 눈 눈, 설원이 끝없이 펼쳐졌던 비이에 투어 

발자국 꾸~욱 남기기






마일드 세븐 언덕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비에이 투어 마지막 코스


마.일.드.세.븐.언.덕


크리스마스트리, 세븐스타나무, 마일드세븐언덕등 볼 게 참 많았답니다.

하지만 투어 시간이 하루 꼬박이라 조금 힘들긴 했지만


아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나에겐 꿈같은 추억을 안겨 주었네요~^^






홋카이도 여행 호텔


홋카이도 여행 3박 4일 동안 지친 몸을 편히 쉬게 해줬던


삿포로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호텔


삿포로 역에서 10여분거리에 있으며 객실, 조식, 대욕장까지 갖춘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 홋카이도 여행중 내맘에 쏙 들었던 호텔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