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국립대구과학관 얼음썰매장 개장했네요^_^


겨울을 맞아 국립대구과학관 앞에 얼음썰매장이 생겼답니다.


아빠가 된 지금 생각해보면 추운 겨울이면 자연스레 

개울가에서 얼음썰매를 타던 기억이 생생한데요...*><*


아이들은 이다음에 커면 이런 동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을까 했는데 대구에서 가까운 테크노폴리스에 있는 

국립대구과학관에 얼음썰매장이 생겼다니 구경이나 가볼까요??





추운 겨울만큼이나 핫한 대구과학관 얼음썰매장 정보에요

운영기간 :  ~18년 2월 28일(수) 2월 28일

2월 마지막 날까지 꽉 채우네요ㅎㅎ

▶ 이용대상 : 4세~초등학교 6학년생까지만

이용요금 : 썰매 이용요금 3,000원(썰매 포함), 보호자 입장 시 1,000원 

과자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아이들과 쒼나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주의사항이에요 >

1매표소에서 현장 발매를 하시면 되는데 주말 공휴일은 일찍 마감되니 서두르셔야 해요ㅠㅠ

대구과학관 안에는 얼음썰매장 티켓을 발급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달성군민은 제1매표소에서만 할인되니 이 또한 주의하세요!!

(대구과학관 내에서는 일반 상설매장등의 매표만 자동 발권 가능하답니다)






<사진 : 국립대구과학관 블로그>


알고 가야 후회 없다!!

No 1.국립대구과학관 얼음썰매장 정빙 시간 및 점심시간 확인하세요

No 2. 그리고 주의사항도 반드시 확인하시고 즐거운 얼음썰매장 이용하세요




<사진 : 국립대구과학관 블로그>


예전에 얼음썰매 만들어서 탔었는데....ㅋㅋㅋ

이제는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서 나오네요~







이곳이 실제 대구과학관 앞에 만들어진 얼음썰매장이에요

그닥 크지는 않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혹여나 빠질 염려는 없으니 안심하셔용^^*

여름이면 물놀이장, 겨울이면 얼음썰매장 덕분에 아이들은 행복하답니다.

하지만 아쉬움도 있기 마련...ㅠㅠ






크리스마스 당일 날 대구과학관은 상설관을 비롯하여 

얼음썰매장등 모든 곳에엄청난 인파가 몰려서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대구과학관 가실 분들은 되도록 주말을 피해서 가심 좋겠어요~






위 사진은 대구과학관 전경이에요!!

앞마당은 필요 없이 너무 넓은 듯 ㅠㅠ


한 두번 가면 더 이상 재미가 없다는....ㅠㅠ

유아관 시설 변경이 되었긴 하지만 앞 마당 어떻게 

좀 해서  알찬 내용으로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







참고로 국립대구과학관은 수목원에서 가는 길이 새로 생겼습니다

(오래 되긴 했지만..ㅋㅋ)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중부내륙고속도로 이용 현풍 IC에서 내리시고

대구에서 가시는 분들은 대구 수목원 지하차도로 가시면 10분만에 

도착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