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벌써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아들녀석 언제나 크나 했었는데 어느덧

유치원 마지막 형아반, 그리고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아들입니다.


그런데 아직 한글에 대해 관심이 없다는 게 문제~ㅠㅠ

다들 어떻게 한글 깨치게 하는지 궁금~


남들은 혼자서 책 읽고 글도 쓴다고 하는데...

아직도 노는거에 정신이 없네요~ㅎㅎㅎ

멘탈 키우는 중~







그래서 야심 차게 준비한 한글 공부

"기적의 한글 학습"

이라는 책 내 돈 주고 사봤습니다

일종의 투자인 셈이죠..ㅎㅎㅎ







아..완전 자격증 공부 책이다

대학교 공부할 때가 문득 생각납니다.

아~벌써부터 이런 걸 가르쳐야 하나....

한글은 자연스럽게 배워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고민 아닌 고민









어쨌든 기적의 한글 학습 책은

1권, 2권 기본자 학습

3권 받침 학습

4권 복잡한 모음 학습

5권 쌍자음과 한글을 예쁘게 쓰는 순서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적의 한글 학습 1권 기본자 학습 내용입니다.

자음, 모음 부터 시작하지 않고 "아야어여~"로

자연스럽게 진행하네요~

어째 요 파트는 입에 찰싹 달라붙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가갸거겨~~~ 나냐너녀~"등으로 넘어가면서

아들녀석 급 피곤해지고 딴청 시작입니다.

아..어렵다 어려워~


공부 끝 END









글자가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는지 

그리고 따라 쓰기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하지만 글쓰기를 힘들어 한다는 게 문제!!

보는 아빠가 안쓰럽더라구요~ㅠㅠ







맞는 그림 찾아 줄긋기

요런 건 아이들  좋아하죠

저도 어렸을 적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냥 아이들은 뛰어놀게 할 순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