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10 개봉기 및 사용후기
아이가 있어 에어프라이어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 이리저리 눈팅하다가 반값에 구매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현재는 반값 그대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ㅎ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다 보니 기름 제거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기 원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럴 때 요긴하게 사용하는 에어프라이기~
그중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10 개봉기 및 사용후기 알려드립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잘 포장된 상하단 바스켓과 에어프라이어가 보입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박스를 개봉하는 지금이 가슴 두근두근이죠!!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10 정면에서 바라본 제품 비주얼입니다.
저는 가전의 경우 기본 색상인 블랙 혹은 화이트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에 구매한 HD9228/10 모델의 경우 깔끔한 블랙톤에 회색 포인트 손잡이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가전 구매할 때 8할은 디자인 보고 결정하는 듯 ㅎㅎ
쓸데없이 항공 샷 찍어봤는데요ㅋㅋ, 원형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위로 뚜껑 여는거 아닙니다~ㅎ
위쪽 상단에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과, 타이머를 조절하는 회색 부분은 아날로그 다이얼로 되어 감성을 더했습니다.
온도의 경우 60~120도, 시간은 최대 60분까지 조절하며 음식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조리가 완료되면 띵~하는 경쾌한 소리가 들린답니다.
▶ 제 품 명 : HD9228/10
▶ 소비전력 : 1425W
▶ 조리중량 : 800g
▶ 기 술 : 에어스톰 기술
▶ 퀵클린바스켓 탑재
식재료를 담을 수 있는 용기 부분이 궁금하실 텐데요!!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식재료를 넣고 요리를 할 수 있는 퀵클린바스켓이 나오는데 자세히 보시면 손잡이 부분이 생각보다 조금 허접해 보이더군요!! (겉과 속이 다른 건가 ㅠㅠ)
그래도 사용하는데 이상없고 야무지더라고요
용기가 생가보다 크지 않죠?? ㅠㅠ
저도 처음 용기 보고 살짝 실망했지만 사용해보니 3인~4인 가족 요리해먹기에 불편함 없습니다. 다만 한 끼 양이 많은 분들 대용량이 필요하신 분들은 재고해보심이...ㅎㅎㅎ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많은 양의 요리를 하시는 셰프 분들도 고려하셔야 해요 ㅎ
부수 재료로는 상, 하단의 뚜껑이 있는데 위쪽 덮개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되어 있어 거의 모든 재료 요리 가능합니다.
다만 요리를 하는 도중 혹은 요리 완료 시 용기가 뜨거울 때 상단 덮개를 열기가 조금 버거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연습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ㅎ)
하단 바스켓 망의 경우 테프론 코팅으로 음식이 달라붙지 않고 세척이 편리한 점이 장점이랍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레시피 북도 처음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필립스 에어프라이 청소를 위해 분리하는 방법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내부 퀵클린바스켓이 분리가 되어 세척이 편리하더랍니다
마지막으로 요리 후 에어프라이어 씻을 때는 용기가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따뜻한 물에 세제를 풀고 10여분 담가 둔 후 부드러운 천으로 씻으면 잘 씻깁니다.
아래는 필립스만의 저유분 요리 에어스톰 기술의 에어프라이어로 도전해 본 요리들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따르면 생선, 고기 등의 음식에서 최대 80% 지방을 줄인 저유분 레시피 요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ㅋㅋ
냉동만두 및 냉동 떡국 요리
닭봉 요리
삼겹살 요리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로 등갈비를 많이 해먹고 있어요!!
아웃X스테이크 하우스보다 건강한 맛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제품 아니어도 좋으니 고려해보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