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제주 가을여행 백약이 오름

 

 

이제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환절기에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길가에 낙엽들이 점점 붉은 옷으로 갈아입고 있는 요즘 제주 가을여행의 백미

백약이 오름을 찾아 떠나 봅니다. 일전에 말씀드렸듯이 제주에는 오름이 참 많습니다.

대략 386개의 오름이 있다고 하는데 그중 백약이 오름은 약초가 많이 자생하고 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합니다.

 

 

 

금백조로 달리다 길가에 주차(좁은 주차장 있음)를 하 고보니 여기가 백약이 오름 출발점입니다.

계단이 무척이나 길어 보입니다. 더군 다나 저처럼 새벽녘에 올라 일출을 볼려는 마음이면 모를까

지금 보니 까마득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그나마 소들이 굿모닝 인사를 해줘서 기분은 한결 좋았습니다^^

 

 

 

참 순하게 생겼습니다.

 

제주도에는 소들을 이렇게 방목해서 키우는 모습을 종종 보는데요!!

아마도 이렇게 자연과 함께 키우다 보니 한우 맛이 좋은가 봅니다.

 

 

한참을 올라와서 바라보니 소들 마구마구 집으로 가나 봅니다.

주인도 없는데 신기 하게 말이죠~ㅎ

 

 

 

제주 백약이오름에서 일출 보겠다고 야심 차게 왔는데 아~~

정상이 오르지도 못했는데 벌써 일출이 떠오르고 있습니다.ㅠㅠ

 

 

제주도 가을여행 백약이오름에서 맞이하는 일출입니다.

은빛 억새들이 금빛이 되어 출렁이네요~ㅎㅎ

감동입니다

 

 

 

금백조로와 풍차 그리고 제주도 백약이 오름에서 맞이하는 일출 여행!!

백약이오름을 찾아 달리는 금백조로는 은빛 억새가 가득한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합니다.

 

백약이 오름 위치는 표선면 성읍리 산 1에 위치하고 있어요!!

 

 

 

 

 

백약이 오름 정상을 향해 진정 욜씨미 올라봅니다.

역시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면서..ㅎㅎㅎ

 

 

백약이오름에 올라 한라산으로 고개를 돌려봅니다

앞에는 오름이 여럿 보이고 뒤로 한라산의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구름이 둥실둥실 진정 너무 멋져 보이네요ㅎㅎㅎ

 

 

백약이 오름에서 맞이하는 가을 여행!!

해도 어느덧 높이 솟아올랐습니다.

구름에 가려 본연의 모습은 아니지만 더 아름답네요

 


 

성산일출봉 & 풍차 그리고 금백조로를 달리는 여행은

 제주도 가을여행의 최고의 코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내려가는 길에 또 소들과 만났습니다. 집에 가는 길이 아니었나 봅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소들 무덤덤한 모습이 더 신기했습니다.

어쩜 이리도 태연들 하신지..ㅎㅎㅎ

백약이오름도 올라보시고 금백조로 드라이브도 하는 제주 가을여행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