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제주도 3박 4일 일정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2024년 2월,

늦겨울 찾은 제주도는 나의 간절함도 무색하게 여행기간 내내 비🌧️ 였습니다.

펜트하우수@공식홈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은 이번 제주도 여행! 날씨에 살짝 기분이 상해서 호캉스해야겠다며 숙소를 서귀포에 있는 더시에나 리조트로 전날 급히 변경을 하였습니다.

 

 

 

 

제주 더 시에나리조트 2월 패키지로 1일 이용 시 1박이 더해지는 상품을 선택하였는데요.

거기다가 추가로 조식 1회, 풀파티패스권 1회, 브런치 1회까지 포함되어 있어 어쩌다 보니 국내 제주도에서 제대로 호캉스를 할 수 있었는데요.

할 말을 잃게 만들었던 7성급 THE SIENA 지금부터 드가좌~

 

THE SIENA ☆ ☆ ☆ ☆ ☆ ☆ ☆
✔️호텔의 위치 서귀포시 용흥로66번길 158-8번지
✔️ 전화 064-735-7100

 

 

 

저는 렌트카를 이용하였는데 공항에서 대략 50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리무진버스(800번, 800-1번)도 운영하고 있으니 호캉스만 하실 경우 렌트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도 있더라고요.

(제주공항 탑승 - 농업기술연구원 하차)

 

 

 

 

위치가 중문이 아니어서 이런곳에 7성급 호텔이 있나? 의문을 품을때쯤 이탈리아 중세 도시에 온듯한 유럽풍의 디자인이 느껴지는 건물이 서서히 보입니다. 특히 대리석은 최고급인 하얀색 베델화이트를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건축물임을 여실히 보여주었는데요! 와우~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프런트로 갈 수 있었는데 1층 E/V가 열리는 순간 아치 패턴, 화려한 조명과 높은 층고에 완전 매료되었습니다. 마치 유럽의 왕궁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어요~

 

 

 

로비에는 수천여 개 크리스탈로 다양하게 바뀌는 리셉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감탄도 잠시 15:00 빠른 체크인을 마치고 나니 웰컴 드링크(커피, 티)를 인원수데로 제공해줘서 여유롭게 호텔에 매료되고 있었어요. 또한 캐리어는 객실까지 운반 해주시는 서비스까지 만족하였답니다.

 

 

 

객실은 지하로 갈 수도 있지만 로비를 나와 숙소로 향하는 길에 마주한 시에나 정원은 다양한 식재와 건물이 조화를 이루었는데 다가오는 봄이 되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펜트하우수@공식홈

 

제주 서귀포리조트 더 시에나는 시그니처 품인 펜트하우스와 프레스티지 스위트, 그리고 우리가 지냈던 비스타 스위트로  풀빌라 6개동 전체 88개 객실 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제가 지냈던 비스타 스위트룸 드가 보실까요?ㅎ_ㅎ

문을 열고 들어서면 환하게 비추는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 덕분에 따스하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히 제가 지냈던 객실은 남향으로 앞으로는 서귀포 바다를 볼 수 있었고 뒤로는 한라산이 자리한 곳으로 제주 자연의 고요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죠...

 

 

 

침실은 침대와 작은 옷장과 TV 그리고 바다가 비치는 풍경이외에는 어떤 것도 없어 덕분에 편히 꿀잠을 청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킹사이즈 침대와 싱글침대가 나란히 있어 우리처럼 아이가 있는 가족3명이 머물기 더없이 좋은 곳으로 이대로 시간 🕑이 멈추었으면 했답니다.

 

 

 

 

욕실은 매직 필름 글라스를 이용 공간을 구분 지었는데 퉁명, 반투명 자유자재로 설정이 가능하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화장실과 샤워실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더라고요. 참 실용적이다 깔끔하고 아름다운 제주 7성급 서귀포리조트 더 시에나가 아닌가 느껴지더라고요. 

 

 

 

어메니티는 비건인증, 저자극의 더 시에나 자체 브랜드가 비치되어 있는데 펌핑이나 용기가 비어 있는 점이 유일한 단점이었던 거 같아요~ 

사우나에도 드라이기는 모두 다이슨!

 

 

 

거실 한쪽 벽면에는 바처럼 문이 열리고 안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냉장고 그리고 미니바가 있습니다. 체크인할때 와인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와인잔도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욧!

 

 

 

 

 

🥤폰테 인피니티 풀 

짐을 풀고 객실에서 조용히 지낼까 싶었지만 더 시에나 리조트의 인피니티 풀 안가볼 수가 없더라고요!

 

 

날씨가 맑았다면 멋진 시에나 인피니티풀 뷰였을듯!

이곳은 이탈리아 캄포 광장의 분수라는 뜻의 폰테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는데요. 호텔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풀에서 바라보는 호텔의 이국적인 풍경은 아직도 잊을 수 없답니다. 특히 풀 가장자리에 있는 소나무 분재는 이색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현재 로비 층에 있는 유아 동반 수영장은 개보수중이라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폰테 수영장은 한 겨울임에도 38도 유지되는 온수에서 아들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는데 그래서일까 이번 여행에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선택한것은 정말 신의 한 수!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우리는 첫 날 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와 샴페인까지 서비스를 받아서 카바나 위에서 즐길 수 있었답니다.

(풀파티 패스권 2인 15만원)

 

 

 

신선한 재료를 선보이는 알 캄포레스토랑 조식과 일정을 마무리하면서 먹었던 라 스투베 브런치 또한 7성급에 어울리는 최고의 식사였는데요! 이건 다음 포스팅에 이어갈게요~

 

 

지중해 휴양지로 여행을 떠지지 않으신 분들은 늦기전에 제주 패키지 여행 다녀오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