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자유여행 3일차 일정


오키나와 5일 자유여행 중 가장 날씨가 좋아고 가장

기대가 되는 코우리대교로 떠나는 날이랍니다.ㅎㅎ


만좌모는 인터넷이나 TV로  워낙 많이 접했고 

제주도와 흡사하다 하여 일정에 뺏었는데....


남자 맘이 쉽게 변해서야..ㅋㅋ







베셀캄파나 오키나와에서 만좌모까지 거리는 약 33km 47분 소요됩니다.

어쩌다 보니 호텔을 집으로 등록해서 5일 동안 사용했네요~ㅎㅎㅎ



오키나와 4박 5일 렌터카 타고 떠나는 자유여행 일정 (3일차)

▶ 1일차 : 오키나와 도착 - 슈리성 - 베셀캄파나 오키나와 - 아메리칸 빌리지

▶ 2일차 : 추라우미수족관

▶ 3일차 : 만좌모 - 코우리대교








오키나와 만좌모는 주차장에서 걸어서 2분이면 도착


산책하면서 사진 찍고 하면 10~20여 분이면 됩니다.

단, 주차장이 협소하여 둘러보는 시간보다 더 걸리는 단점.


주차료, 입장료 : 무료? 얼마나 좋아^^_

이런건 좀 배웠으면 하는 바램!!




만좌모는 들판처럼 되어 있고 갓길로 한 바퀴 산책하신다 생각하고 둘러보시면 됩니다







포장길이라 비가 와도 문제없을 듯. 

평탄한 길이라 남녀노소, 노약자도 전혀 힘들지 않고....

다만 한낮 쨍한 햇볕에 오히려 힘들었어요@@


모자, 선글라스 필수, 선크림도 꼭 발라 주세요^^_









제주도도 그렇지만 조금 알려진 곳은 이렇게 단체 관광객이 몰려다니죠~

어째 피해보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현실..ㅋㅋㅋ

누가 보면 일행으로 착각할 듯.









만좌모에서 가장 유명한 뷰~

가장 사진 많이 찍는다는 이곳

바로 코끼리 아저씨 머리 모양이에요~









코끼리 머리보단...물이 너무 깨끗해서^^_

상쾌한 기분은 어쩔 수 없나봐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유명세"

제주도로 치면 올인 촬영지 섭시코지 정도일세~











걷기 편하고 바다가 있는 곳은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죠~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에서 득템한 돌고래 변신 장난감과 함께...



오키나와 여행 추라우미 수족관은 필수 코스













만좌모 바다를 가로지르는 보트...

이곳은 오키나와 만좌모입니다.







바닷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만좌모~

오키나와 여행 중에서 빠질 이유 없겠죠.

게다가 무료무료~


이번 오키나와 자유여행 진정 푸른 동굴에서 스쿠버다이빙도 해보고 싶었는데...

아름다운 바다를 보니 너무나 아쉽네요ㅠㅠ








오키나와 만좌모 코끼리 머리 둘러보고 

이제 산책 겸 한 바퀴 둘러봅니다.







반대쪽 해안가 물 색깔 좀 보세요~ㅎㅎㅎ


저 멀리 보이는 아나인터터컨티널 리조트

음...다음에 생각해볼까??












여기도 포토존!!

사실 만좌모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정말 쉽지 않아요ㅠㅠ









오키나와 자유여행 3일차 만좌모는 탁 트인 경치가 정말 일품인 곳이지만

시간이 촉박한 오키나와 여행자에겐  꼭 필수 코스는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