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도로위의 휴식처 시흥 하늘 휴게소(BRIDGE SQIARE) 


자동차를 타고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휴게소!!

휴게소는 말 그대로 운전자에게 휴식과 배고픔을 달래는 소중한 공간이죠..

그런 휴게소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녀본 휴게소중 시흥 하늘 휴게소는 상,하행선을 통합하여 

고속도로 위를 관통하는 휴게소로 엄지척 인정할 만 합니다.







서울 외곽 순환도로 시흥 하늘 휴게소인데요. 주차장은 상하행선 따로입니다.ㅎ

처음으로 호기심폭발하여 가보기로 했습니다.








1층은 연결통로가 없고 2, 3층이 연결 통로가 있답니다.

▶식당가,카페등은 06:00~22:30(평일 : 22:00)

▶쇼핑몰은 09:00~22:30(평일 : 22:00)



롯데리아, CU편의점, 본설렁탕은 24시간 운영하는데..

평촌,판교,구리방면은 롯데리아,CU,본설렁탕 24시간

부천,김포,일산 방면은 MINISTOP, MOM'S TOUCH로 

이동 방면에 따라 나누어 져 있네요








이곳 시흥하늘휴게 없는 게 없네요~ㅎㅎ

지하1층 지상3층까지 푸드코트,슈퍼마켓,약국,편의점,카페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더욱더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네요.

이 정도면 갖출 건 다 갖췄네요~ㅎㅎ







우선 1층으로 들어가 봅니다.

휴게소에 에스컬레이터 있는거 봤어...ㅎㅎㅎ

카페, 파리바게뜨,신발점등..






 시흥하늘휴게소 2층에서 바라본 서울외곽순환도로


평소 고속도로는 달리는 곳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처럼 휴게소를 하늘휴게소로 표현했다니 공간절약면에서도 그렇고

사람들에게 새로운 휴식처를 제공해주는점에서 만족했습니다.


 






휴게소가 이렇게 다양해도 되나?


백화점에 견줄바는 아니지만 그동안 도로위 휴게소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깔끔함과 다양함.

참.신.함. 그자체입니다.


평창 휘닉스파크로 가는 길이라 푸드코트 이용은 하지 못했지만 내심 기대가 되네요!!






카페 인테리어도 나름 잘 되어 있어요!








2018년 시작은 시흥하늘휴게소(BRIDGE SQUARE)에서 출발~



-그밖의 휴게소 정보-

평창으로 가는 제2영동고속도로 휴게소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시설이 아주 깔끔

문경휴게소 공사중임.






화장실도 정말 깔끔

이런게 휴게소지~엄지 척~

경기도 가신다면 시흥휴게소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