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집에 꼭 있어야만 하는 주방용품 중 하나가 바로 그릇이죠~

특히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물건인데요

화이트 순백의 깔끔함을 담은 한국도자기 더 셰프 리뷰입니다.







순백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한국도자기


 더 셰프



오랜 시간이 흘러도 맑고 변함없는 색상으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미로

고급스러운 테이블을 연출해주는 '더 셰프' 한국 도자기










셰프들이 선택한 한국도자기 퓨어화이트 본차이나 더 셰프

결혼생활 6년만에 벼루다 사게 된 그릇이 또 한국 도자기ㅋㅋ


매일 식탁에서 보게되니 아무거나 고르지 못하겠고

그렇다고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 찾기도 힘들고

그릇 고르기 정말 힘들어요ㅠㅠ








한국도자기 본차이나는 (Bone ash)정제된 소뼛가루가 약 50%포함되어 있어

(세계 최고 수준)가볍고 단단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결혼 6년 지난지금 남아도는 그릇이 없는데...ㅋㅋ











한국도자기 퓨어화이트 본차이나 더 셰프 8인용 홈세트 구성품 소개.

저는 8인용 홈세트로 구매를 했고 전체  40pcs로 구성되어 있네요~~


접시 : 27cm × 1pc, 21cm × 2pcs, 19cm × 4pcs

▶ 요리볼 : 17cm × 2pcs, 15cm × 4,13cm × 6,10.5cm × 2

▶ 공기 : 8pcs, 대접 : 8pcs

▶ 스프볼 : 2pcs × 23cm

▶ 직사각 : 1pc  × 29cm



지금은 4~5인 가족이 사용해서 넉넉히 잘 사용하고 있지요^^

가끔 단체 손님 집에 오시면 대략 난감..ㅋㅋ자주 있는 일 아니니..







유일하게 그룻 밑바닥에 디자인된 로고

THE CHEF 한국 도자기

볼수록  깔끔하고 사용할수록 매력적이랍니다.

옷이나 신발도 그렇듯 오래 사용할 물건은 역시 기본이 좋은거 같아요ㅎ










화이트는 테블링하기에도 좋고 어떤 음식을 담아도

깔끔해서 더더욱 잘 선택한 거 같아요~~~ㅎㅎ


어쩌면 오래도록 함께할 그리고 가장 많이 봐야 할

주방 용품일지도 모르니...역기 기본이 답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화이트 식기

음식을 담기위한 배경이 되는 식기지만 깔끔한

화이트 식기야 말로 빛을 발휘하지 않나 싶네요:)


한국도자기 더 셰프로 당신만의 멋진 테이블링을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