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에어부산 타고 홋카이도 여행




얼마 만에 여유로운 출발인지...?

에어부산이 대구에서 홋카이도로 가는 하늘길을 열었답니다.

점점 대구에서 출발하는 저가 항공이 늘어서 대구시민으로서 

므흣합니다^___^



대구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은 오후 출발이라 다소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어 좋은데

정작 아들 겨울 부츠가 떠나는 날 오전에 오는 통에 그 전날까지 발을 동동 굴렀어요ㅠㅠ

제주도 여행 갈때는 공항 가는길에 택배회사 들러 수영복 받아 갔던 적도 있답니다.ㅎㅎ









대구공항 출발 홋카이도 치토세공항에 대한 정보

대구공항 : 15:30 출발 홋카이도 치토세공항 : 17:55분 도착(2시간 20분 정도)

하루 딱 1편!!

특가로 편도 45,000원에 발권을 했습니다.ㅋㅋ

실제 비용은 공항세가 많이 붙더라고요~


여행지 : 홋카이도

항공편 : 에어부산


다시 항공권을 보니 떠나고픈 마음이 심쿵합니다~








치토세공항에서 삿포로 역까지 가는 방법





치토세 공항에서 전철을 타고 삿포로 역까지 가야 하는데

공항 출국장 나와 지하철 표시(JR Train 혹은 JR철도) 보고 

계속 직진만 하심 됩니다.

(중간중간 맛난거 많으니까 시식도 하세요^^_)


치토세 역에서 삿포로 역까지 가는 정보

▶시간 :  40여 분 소용, 비용 : 1,070엔

추울까 봐 엄청 입었는데 지하철은 무지무지 더웠습니다.


※참고로 치토세역 JR라인은 치토세 출발 오타루 도착이에요

홋카이도 오타루 가시는 분들도 JR라인 타시면 됩니다.






출발 전에 렌트를 할까 정말 많은 고민했지만 50년 만에 폭설에다

초행이라 이번에는 전철을 타고 가기로 맘먹었습니다.

참 잘 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초행자는 정말 조심하세요~








치토세 공항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거리와

아이들 위한 볼거리가 너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출국시 공항에서 먹었던 우동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치토세 공항에서 전철 타러 가는 길에 시식코너 맛도 보고

쭈야군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먹었네요..ㅎㅎㅎ











삿포로역에 도착하자마자 부리나케 달려간 곳은 


삿포로역 스텔라 플레이스 잇핀 부타동 


배가 너무 고팠어요~~ㅎㅎㅎ











삿포로 역 맛집 스텔라 플레이스 잇핀 부타동







홋카이도 숙소는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3박 동안 편안하게 지냈답니다.


숙소에 대한 리뷰는 다음에 포스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