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처럼

728x90
반응형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방이 편백집

주말은 보통 아점 먹고 나갔다가 군것질하고 쇼핑하고 보통 그러잖아요~

오늘은 든든한 한 끼, 제대로 된 한 끼 드시라고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방이 편백집 먹어 본 후기 알려 드려용~^^



현대백화점 1층 식당가에 위치





오늘은 도서관 갔다가 공기청정기 보러 백화점 왔는데 

시간이 4시가 넘어서 1층 식당가 두리번거리다 방이 편백집 발견!!


인기 메뉴 뭐냐고 물어보니 "쇠고기 편백찜 + 흑돼지 편백찜"이 

인 기메뉴라  해서 그걸로 주문함.








원 산 지

쇠고기는 미국산이며 돼지고기는 스페인산

쌀, 배추 국내산, 고추가루 중국산, 두부 외국산









주문을 하면 곧이어 1인  1찜기에 음식이 세팅되어져 나온다.

시간 6분 30초 후에 먹으면 되는데 직원이 와서 다 해준다.

가만히 있다가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다.







먼저 찜기에 올리기전 비쥬얼 확인해주세요!!

흑돼지 편백찜(흑돼지+호박+새우+각종야채)







쇠고기 편백찜(쇠고기+호박+새우+각종야채)









1인상도 차려준다

밥+소스+된장국


고기는 소스 양파랑 먹어야 맛있고 장국은 밥과 먹기에 맛있었다.

어느 하나라도 비우면 리필은 가능하다고 한다

아이가 있어 밥 한 공기 더 달라고 해도 안줌ㅠㅠ








주방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고기를 썰어서 준비하고 있더라







꿀꺽~ 6분 30초 지남...짜잔

다 익고 나니 쇠고기인지 흑돼지인지 구별이 안감.

그래서 찜 하기 전에 직원이 미리 보여 줌.


방이편백집 먹어보니 건강식으로 괜찮은 듯

주말 4시쯤 방문했는데 기다리는 사람들 있었지만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나서 맛있게 잘 먹었다능..ㅎㅎ



대구 현대백화점 가신다면 1끼라도 든든하게 드시는 게 좋겠어요

참고로 흑돼지 편백찜이 맛있다는 의견입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백화점 볼 일 보고 아들 책 사러 중앙 교보문고로 가려는데

현대백화점 1층 내려갔더니 교보문고가 자리 잡고 있네요

대박^_^

그동안 백화점 안 나오긴 했나봐요...언제 생겼지...ㅎㅎ

백화점 내에 있으니 되게 신선하더라구요~






백화점 쇼핑하다가 지쳤다면 교보문고에서 쉬면서 책 읽어도 좋겠어요





아이들 코너가 있는 곳인데...

앉아서 책 읽을 수 있도록 너무 잘 되어 있어요!!




쭈야군 최강공룡 대백과 득템하고 바로 착석!!





대구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내에 커피전문점도 있고

시간적 여유만  있었다면 책과 함께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대구 현대백화점 내 교보문고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